공지사항

공지사항

이천가정·성상담소 이전 개소식 관련 신문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상담소
작성일18-07-23 00:00 조회1,771회 댓글0건

본문

이천가정·성상담소 이전 개소

김정오 기자 jokim0808@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7월 22일 17:01     발행일 2018년 07월 23일 월요일     제0면
     


▲ 이천가정성상담소 이전 개소식


이천가정·성상담소는 지난 18일 분수대오거리 인근으로 이전해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이전 개소식에는 전국가정폭력상담소협의회 경기남부권역상담소, 이천경찰서, 이천교육지원청, 지역사회유관기관 등의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이전 개소식을 통해 이천가정·성상담소는 지역사회 내 가정·성폭력 전문기관으로서 이바지함과 동시에 향후 발전방향을 알림으로써 상담소의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줬다.

권이금자 대표는 “이전 개소식에 참석한 민·관 유관기관과의 친밀한 관계형성을 통해 상호 공조하는 관계를 조성하게 됐다”며 “후원자들을 이전 개소식에 초청함으로써 상담소에 대한 애착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인 관심을 일으키게 된 것에 이번 이전 개소식의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02년 개소한 이천가정성상담소는 사랑, 믿음, 소망이라는 사훈을 바탕으로 가정폭력, 성폭력으로 인해 아픔을 겪은 내담자들에게 아가페 사랑으로, 진실된 믿음으로, 삶의 희망 주는 상담소로 거듭나고 있으며 16년 동안 이천지역사회의 가정·성폭력 전문기관으로서의 자리매김 하고 폭력 없는 이천시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왔다.

이천=김정오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